지니5675482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75482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5482
리뷰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7
아메리카노가 너무 쓰기만 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깔끔한 맛이라 맛있게 마셨어요☕
커피 향도 진해서 마시자마자 기분이 좋아졌고, 얼음이 녹아도 맛이 많이 연해지지 않아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텁텁한 느낌 없이 목넘김도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디저트랑 같이 먹으니까 더 잘 어울렸어요😊
평소 진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만족하실 것 같고, 저도 다음에 또 생각날 것 같은 아메리카노였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