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1
바나나는 항상 떨어지지않게 사놓는 과일이에요
다이어트할때도 속이 허할 때 포만감있게 먹기도 좋고
맛도 있구요
토스트를 먹을 때도 구운 삭빵이 바나나를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