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ㄹ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랄ㄹ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랄ㄹ
리뷰27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7
검은콩 콩국수다. 콩국물이 고소하다. 시원해서 좋다. 계란도 있어서 좋다. 오이가 아삭하다. 콩국물이 부드러워서 크림스프같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랄랄ㄹ
리뷰270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