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망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9
망고는 껍질을 벗기는 순간부터 달콤한 열대 향이 확 퍼지면서 기분 좋아지는 과일이였어용ㅎㅎ 한입 먹으면 과즙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터지면서 진한 단맛이 먼저 올라오고 뒤에는 살짝 상큼한 느낌이 남더라구요. 과육은 엄청 부드럽고 촉촉해서 씹기보단 녹아내리는 느낌이 강했습니당. 차갑게 먹으면 더 시원하고 향도 진해져서 훨씬 맛있었구용ㅋㅋ 잘 익은 망고는 단맛이 진하고 덜 익은 건 살짝 새콤해서 또 다른 매력이 있었달까여ㅎㅎ 전체적으로 달콤하고 향 강한 열대과일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