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카푸치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9
점심 먹고 카푸치노 한 잔 타 마셨어요
날씨가 더워서 얼음 넣고 아이스로 마셨더니 맛있네요
지인이 베트남 다녀오면서 사온 코코넛 향이 나는 카푸치노였어요
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우유 맛에 가까운 것 같아요
많이 달지 않아 더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