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9
물 입니다.
브리타정수기를 이용한 생수를 사용중입니다.
정수기렌탈을 오랫동안 이용했는데
사람을 불러 청소도 하고 필터교환도 해야 하는게 너무 번거럽고 귀찮아서
결국은 브리타정수기를 사용해보기로 해서 구입했는데 깨끗하고 물맛도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