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망고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9
오늘 간식으로 먹었던 망고입니다 망고는 성물새트로 들어왔어요 아주 달아요 태국에서 먹엇던 달달하고요 그때가 지금 생각납니다 저는 그린색 망고도 좋아하거둔요 소굼 뿌려서 먹으명 그것도 맛잇거든요 오늘 망고 먹우나 피로감이 풀리는거 닽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