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네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미네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미네
리뷰1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9
삼겹살이랑 소고기 구워먹었습니다.
조리하기 귀찮은 날 가족들과 고기 사서 구워먹었어요.
야채와 김치까지 풍부한 한끼먹었어요.
가끔씩을 스트레스 풀 겸 맛있는거 먹으면서
모두들 주말 잘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주말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