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민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민
리뷰19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9
한돈 삼겹살을 집에서 구워먹어보았습니다. 한돈이어서 돼지냄새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동네 마트에서할인행사로 1근에 1만원 미만으로 싸게 팔아서 두 근을 사서 소분해서 한번에 먹을 양은 바로 구워 먹었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했네요. 별다른 양념 없이 기본 쌈장으로만 먹어도 고소하고 맛이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