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마네기7님의 고구마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마네기7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마네기7
리뷰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0
제사여서 고구마전과 동그랑땡을 했어요 힘들었지만 따뜻할때 하나씩 집어 먹는 맛이 있었네요 ㅋ 고구마전은 고구마를 잘라 밀가루 계란을 묻혀 후라이팬에 지지고 동그랑땡은 고추 당근 고기 두부를 다져서 계란 넣고 동그랗게 숫가락으로 지졌어요^^
#일반식 #점심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