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464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3464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464
리뷰1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브로콜리가 아삭하게 잘 데쳐져 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았고, 양념도 짜지 않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참기름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고소한 맛이 살아 있었고, 마늘과 깨가 적절하게 어우러져 집반찬 같은 정겨운 맛이 느껴졌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다른 반찬들과도 잘 어울렸고, 건강한 느낌이 들어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한 번 먹기 시작하니 젓가락이 계속 가는 맛이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