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7777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토끼7777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끼7777
리뷰9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브로콜리를 살짝 데쳐서 건 그럼 같이 먹어 봤어요 .슈퍼푸드라고 하지요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 자주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가격이 내려 오질 않고 계속 비 싸서 자주 먹지는 못해요 .가격만 따지면 매일 먹을 것 같은데 이런것은 정말 건강에 좋지요 .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