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1
입맛도 별로 없고 간단히 저녁을 먹으려고 냉장고에 남은 찬밥을 모아서 꼬마주먹밥을 만들어 봤어요.
우선 찬밥을 렌지에 데운 후 소금, 참기름, 깨소금, 후추, 김을 부셔서 볼에 넣고 골고루 섞어줘요.
장갑을 끼고 한 입 크기로 동그랗게 만든 후 맛있게 냠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