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묵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묵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2
집에서 직접 만든 도토리묵으로 만든 묵밥입니다. 전날 미리 도토리묵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오이, 깻잎, 김치등을 잘게 썰어 고명을 준비한 후 도토리묵을 먹기 좋게 썰어 육수와 고명을 함께 넣어 줍니다. 여름철 시원하게 먹을 수 있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도토리묵의 식감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71kcal
묵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