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2
점심먹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러 왔어요 달콤한 음료 대신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마셨어요 식후에 바로 차가운 음료 보다는 따뜻한 음료가 더 잘 맞더라구요 속도 편하고 오후에 에너지를 얻기위한 힘을 얻어 갑니다.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거의 없어서 즐겨 마시는 편이에요
#혈당관리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