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1
바나나 맛과향 좋아서 건강한 빵을 만들었어요 바나나 잘익은 것으로 계란 당근 아몬드가루 꿀조금 으로 만들었는데 설탕 안넣었는데도 달고 맛있고 건강한 맛으로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