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아주아주 잘게 다진 것 같은 야채가 형체가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갈아진 야채가 들어간 주막밥입니다. 겉에는 김가루를 잔뜩 묻혀 김가루의 짭쪼롬한 맛과 야채와 밥의 적당한 간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게 주먹밥을 먹었습니다.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