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대림선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대림선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2
닭가슴살과 오이를 함께 먹으니 예상보다 조합이 꽤 괜찮았어요. 아삭한 오이가 들어가서 씹는 맛이 살아나고, 담백한 닭가슴살도 훨씬 가볍게 먹히더라고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재료인데 간단한 양념만 더해도 깔끔하면서 부담 없는 맛이 났어요. 가볍게 먹고 싶은 날이나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60kcal
대림선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