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3
여름김치로 제일 맛있는김치. 풍미가있고 맛도좋아요 새곰달곰 익혀서드시면 맛도좋아요 식감이좋아 식욕을부르며 풍미가있어서 아삭아삭 넘맛있네요 국수를 비벼드세요 맛있네요 고추장 양념해서 비벼드세요 풍미가있고 맛도좋아요 새곰달곰 시원한별미네요 가족이 함께 드셔보세요 맛도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