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별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달라별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라별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3
깻잎전으로 다이어트 했어요. 안에 동그랑땡처럼 고기가 다져져 있어서 맛도 담백하고 포만감이 금방 든답니다. 짭짤하고 느끼한게 싫다면 음료와 함께 먹어도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펩시제로라임향과 함께 먹었어요. 근처 시장에서 엄마가 사오셔서 먹었는데 한끼 요기거리가 되네요. 배고프고 포만감있게 먹고 싶다면 깻잎전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