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폰타나 무지방 오리엔탈 샐러드 드레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폰타나 무지방 오리엔탈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3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배고플 때 먹어보려고 구매했어요. 무지방에 칼로리도 1회 제공량 25kcal로 칼로리 부담이 전혀 없네요. 깔끔한 간장 베이스에 고소한 참깨가 들어가 감칠맛이 아주 좋습니다. 지방 0g이라 영양성분도 착하고 연두부에 먹어도 맛있고 반찬이나 다른 거랑 먹어도 찰떡궁합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25g)
25kcal
폰타나무지방 오리엔탈 샐러드 드레싱
4.7(리뷰 3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