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4
퍽퍽할까 봐 걱정했는데, 허브 솔트로 밑간을 하고 저온에서 천천히 구웠더니 속살이 아주 촉촉하네요. 결대로 썰어 한 입 먹으니 씹을수록 담백한 감칠맛이 올라옵니다. 닭고기 특유의 잡내도 전혀 없고 깔끔해서 단백질 보충용으로 제격이에요. 조리법도 간단해서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는 한 끼를 즐기고 싶을 때 자주 찾게 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4.9(리뷰 40개)
·식단기록5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