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사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집사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집사
리뷰7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4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퍽퍽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어 씹을수록 담백한 풍미가 입안 가득 느껴져 정말 일품이에요! 간편하게 데우기만 해도 근사한 메인 요리가 완성되며, 건강한 단백질을 맛있게 채울 수 있어 식단 관리할 때 최고의 선택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맛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든든한 식단용 메뉴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4.9(리뷰 40개)
·식단기록5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