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복어님의 로얄티 루이보스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노트북복어님의 로얄티 루이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트북복어
리뷰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4
따뜻하게 우려낸 루이보스차는 향부터 차분하고 편안한 느낌을 줬다. 붉은빛이 은은하게 도는 차 색감도 예뻤고, 한 모금 마시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입안에 오래 남았다. 카페인이 없어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은근한 단맛과 고소한 향 덕분에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었다. 조용한 공간에서 다구와 함께 천천히 차를 마시니 일상의 속도가 잠시 느려지는 기분이 들어 더욱 좋았다. 식사 후 입가심으로도 잘 어울리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차였다.
#혈당관리식 #아침

1잔(2.5ml)
1kcal
로얄티루이보스
4.8(리뷰 55개)
·식단기록15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