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28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28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28
리뷰16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4
오늘 점심으로 먹은 열무비빔밥은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한 끼를 먹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웠다. 사실 열무비빔밥은 자칫하면 너무 짜거나, 열무 특유의 풋내가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음식인데 이번에 먹은 열무비빔밥은 재료 하나하나의 밸런스가 정말 좋았다. 첫인상부터 색감이 굉장히 먹음직스러웠다. 새빨간 양념장 위로 아삭한 열무김치와 신선한 채소들이 넉넉하게 올라가 있었고, 참기름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입맛을 확 끌어당겼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