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가라님의 묵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위야가라님의 묵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위야가라
리뷰22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시원한 육수가 입안에 차르르 퍼지는 게 참 별미네요. 아삭한 고명과 부드러운 묵의 조화가 입에 착 붙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개운하게 떨어져서 밥을 말아 먹어도 마지막까지 속이 부대끼지 않고 편안하게 넘어갑니다. 구수하면서도 새콤한 김치가 맛의 균형이 아주 훌륭해서 잡아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71kcal
묵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