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로네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김프로네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프로네
리뷰22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2
바나나 아침으로 먹었어요. 간단하면서 포만감도 있고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쿠팡에서 구입해서 온 바나나는 항상 싱싱해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김프로네
리뷰22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