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대림선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대림선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여기 브랜드 닭가슴살 처음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즐기지 않고 괜찮았어요. 밥에다가 야채 넣고 닭가슴살 달걀 찢어가지고 볶음밥처럼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한끼였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렇게 활용해가지고 바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60kcal
대림선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