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꾸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망꾸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꾸
리뷰11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어제는 너무 기름기 많은 식사만 해서 오늘은 라이트하게 닭가슴살 먹으니 기름기 하나 없고 하림 페퍼큐브는특히나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닭고기 뺨치는 부드러움이라 요즘 제품 넘 잘나와서 놀라요 냉동제품이라 언제 어디서 꺼내먹을수있는 장점
#혈당관리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