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햄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블링블링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링블링햄
리뷰20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닭가슴살 볶음입니다. 닭가슴살 살짝 데쳐서 양파하고 볶아. 줬어요. 그냥 양파하고 같이 먹기만 해도 간이 딱 맞아서 너무 맛있었고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가쁜 찬으로도 좋고 술 한잔으로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영양 만점입니다. 추천하고 싶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