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호수프님의 서울우유 바나나 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호수프님의 서울우유 바나나 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호수프
리뷰3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7
처음엔 단맛이 바로 들어오는데 뒤로 갈수록 우유 고소함이 살짝 받쳐주는 편이라 생각보다 단순하지는 않은 타입임
차갑게 마시면 바나나 향이 더 또렷하게 느껴지고 끝맛에 인공적인 달달함이 은근하게 남는 편임
칼로리는 음료 기준으로 보면 보통 이상이라 간식용으로 마시면 꽤 만족감 있는 타입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70kcal
서울우유바나나 우유
4.8(리뷰 18개)
·식단기록24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