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구녕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구녕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구녕
리뷰20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7
탄수화물 폭탄이긴 하지만 든든한 한끼로 충분한 참치김치주먹밥을 먹었습니다. 기름기를 쏙뺀 참치에 마요네스 듬뿍 그리고 잘게 썬 김치를 새콤달콤 아삭하게 볶아낸 볶음 김치를 가슴에 안고 하얀 밥으로 둘러 깜싸주면 정말 든든합니다.
오도오독한 단무지에 시원한 아.아 한잔으로 점심을 마무리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