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점심으로 먹은 삼겹살 구이입니다. 제주도 흑돼지를 이용한 흑돼지 삼겹살 구이였어요. 제가 먹어본 삼겹살 구이중에 손꼽힐정도로 맛있었는데요 겉바속촉의 정석이였습니다. 겉은 바삭하게 구워져있고 속안의 육즙을 제대로 가둬서 고소함이 많이 느껴졌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