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7
두유 입니다.
오늘은 어머님이 받을수 있는 유류지원금 신청을 위해서 점심시간 전에 마무리를 하고 싶어서
피자빵이랑 두유로 간단하게 먹고 출발 하려고 했는데
밖에 비는 오고 어쨌든 오늘 일정은 꼬일데로 꼬여서 날궂이 하는 형태로 왔다리 갔다리 했습니다~~ㅠㅠ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