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7738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디카페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7738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디카페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7738
리뷰10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7
박카스D
오후에 집옆에 사무실에 놀러 갔더니 사장님이 오랫만에 만났다며 박카스를 먹으라고 주셨어요
저는 단음료는 피하는편인데 주시는 성의를 봐서 조금 마셔봤어요 단맛이야 무엇인들 맛있지 않을까요
건강을 생각해서 반병만 마시고 집에 들고 왔어요
내일 피곤할때 다 마시러구오
피곤할때 즐겨찾던 박카스는 예전에 여행가면 늘 한박스 차에 싣고 다니던 애정하는 음료였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디카페인
4.7(리뷰 29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