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8823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48823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8823
리뷰1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닭가슴살큐브는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해서 간편하게 단백질을 챙기기 좋았어요.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게 조리되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고, 간도 적당해 질리지 않았습니다. 큐브 형태라 샐러드나 볶음밥에 곁들이기에도 활용도가 높았고, 운동 후나 출출할 때 가볍게 먹기에도 딱 좋았어요. 포만감도 꽤 오래가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34kcal
아임닭닭가슴살 큐브
5.0(리뷰 5개)
·식단기록3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