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295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295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295
리뷰17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삼겹살입니다.
삼겹살은 그냥 먹는것도 맛있지만 양파절임이랑 먹을때가 가장 맛이 좋은것 같아요. 느끼해지는 것도 잡아주고 약간 비릿한 맛도 잡아줍니다.
이마트에서 한돈을 사서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