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마트에 얇고 지방이 적은 삼겹살이 있어서 샀어요.
상추에 고기 한점, 쌈무, 양파, 고추, 쌈장 넣어서 한입 가득 씹으니 포만감도 좋고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탄수화물은 밥 1/3정도 먹어서 줄였구요.
단백질, 섬유질 많이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