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HE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HE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28
오늘 닭가슴살 오븐구이를 먹었는데 확실히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겉은 살짝 담백하게 잘 익었더라구요. 근데 안쪽은 조금 퍽퍽한 느낌이 있어서 물이랑 같이 먹게 되긴 했어요ㅋㅋ 그래도 기름기 많지 않고 깔끔해서 다이어트 식단 느낌 제대로였습니다. 간은 심심한 편인데 오히려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괜찮았고, 씹다보면 고소한 맛이 은근 올라오더라구요. 건강 챙기는 느낌은 확실히 나는 한끼였습니당.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5kcal
HE닭가슴살
4.8(리뷰 31개)
·식단기록68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