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님의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ink님의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ink
리뷰28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불고기는 달콤짭조름한 양념이 고기에 잘 배어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함께 볶아진 양파와 채소가 감칠맛을 더해줘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86kcal
불고기
4.8(리뷰 515개)
·식단기록10.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