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고로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고로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참치 고로케 먹었어요
플레이팅도 예쁘게 해서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속을 곱게 다져 소스랑 버무려 입에서 살살 녹아요
겉바속촉이라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가스오부시 올려 감칠맛도 나고 소스의 단짠으로 맥주안주로 딱입니다
함께나온 샐러드가 느끼함 잡아줘요
#일반식 #야식

1개(62g)
149kcal
고로케
4.7(리뷰 22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