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찐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찐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8
어제사온 찐빵 아침에 먹었어요 ㅋㅋㅋ
손에 쥐었을 때 묵직함이 느껴지는 큼직한 크기의 찐빵. 겉면의 쫄깃하고 촉촉하면서도 부러워서씹는맛이 참좋아요, 속을 가득 채운 달콤한 고구마앙금이깍채와져있어서 정말정말 또먹고싶어요♡♡~
#일반식 #간식

1개(50g)
108kcal
찐빵
4.8(리뷰 217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