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고구마 칩 입니다
포인트로 구매했어요
마땅히 살게 없어서 중국산이라 망설이다가 구매했어요
가격이 싸지는 않아요
집근처 마트는 훨씬싸더라구요
포인트로 구매했으니 위안을 삼겠습니다
맛은 괜찮아요
또 사먹을 정도로 바삭하고 씹는 식감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62g)
320kcal
롯데고구마칩
4.6(리뷰 24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