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노브랜드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노브랜드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오늘 저녁에 식당에서 시원한 콩국수를 먹었는데 맷돌로 직접 갈아 만든 것처럼 국물이 엄청 진하고 걸쭉해서 한 입 먹자마자 고소함이 입안 가득 진하게 퍼지더라고요. 면발도 아주 탱글탱글하고 쫄깃해서 크림처럼 부드러운 콩국물과 겉돌지 않고 조화롭게 잘 어우러졌답니다. 아삭하고 매콤한 겉절이 김치를 곁들여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420kcal
노브랜드콩국수
4.8(리뷰 7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