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노브랜드 김치전병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노브랜드 김치전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오랜만에 김치전을 먹어봤는데 진짜 김치전을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좋았고 김치를 얇게 펴서 그 살짝 구웠던데 너무 노릇하게 구워져서 바삭바삭하면서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밀가루를 사실 요즘 잘 안 먹고 있어서 전이나 이런 걸 좀 자제하는 편이긴 하지만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720g)
1,500kcal
노브랜드김치전병
4.9(리뷰 34개)
·식단기록6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