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게딱지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게딱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19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대게른 먹으러 갔습니다. 비싼 대게다 보니까 맛있게 잘 발라 먹고 거기에 대딱지 덮밥에다가 밭까지 비벼 먹었어요. 개딱지 장에 밥비벼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고 저는 특히 다리보다는 몸통을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걔 다리 SR보다는 그냥 몸통에 있는 쌀들을 더 맛있게 보다 먹는 편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420kcal
게딱지덮밥
4.8(리뷰 56개)
·식단기록1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