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스테이크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스테이크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스테이크덮밥을 저녁에 먹었는데, 진한 고기 향과 부드러운 육즙이 조화로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고기의 식감은 촉촉하면서도 적당한 탄력이 있어 씹는 즐거움이 있었고, 부드럽게 곁들여진 소스가 풍미를 한층 끌어올리는 느낌이었어요. 간도 적당해 고기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았으며, 밥과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감칠맛가득 든든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45kcal
스테이크덮밥
4.9(리뷰 11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