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단백질 쉐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단백질 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카페를 갈까 너무 입이 심심한 나머지 고민을 했는데 아무래도 다이어트 중이라 음료는 포기하고 단백질 쉐이크를 먹었어요 여기 단백질쉐이크는 정말 맛도 진 해서 너무 좋아요 중간 중간 과자도 씹혀가지고 더욱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50g)
1,700kcal
단백질 쉐이크
4.9(리뷰 2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