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님의 아임웰 채식당 가지볶음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뉴오님의 아임웰 채식당 가지볶음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뉴오
리뷰5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8
김치볶음밥이나 야채볶음밥 말고 가끔씩 가지볶음밥 주문해서 먹는데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다. 가지의 식감을 좋아한다면 필수주문. 양꼬치집에서 계란볶음밥 말고 요즘은 가지볶음밥 주문함. 굴소스로 간을 해서 짭쪼름하니 요거만 먹어도 꿀맛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370kcal
아임웰채식당 가지볶음덮밥
4.9(리뷰 11개)
·식단기록18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