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님의 아임웰 채식당 가지볶음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뉴오님의 아임웰 채식당 가지볶음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뉴오
리뷰6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김치볶음밥이나 야채볶음밥 말고 가끔씩 가지볶음밥 주문해서 먹는데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다. 가지의 식감을 좋아한다면 필수주문. 양꼬치집에서 계란볶음밥 말고 요즘은 가지볶음밥 주문함. 굴소스로 간을 해서 짭쪼름하니 요거만 먹어도 꿀맛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370kcal
아임웰채식당 가지볶음덮밥
4.9(리뷰 11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