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1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승희1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희1
리뷰23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9
설탕대신 천연감미료로 단맛을내었으므로 다이어트에는 도움이되나 감미료의 일종 이므로 많이 먹으면 좋지는않을것같다 설탕이 비만의 원인이된 이후로 설탕대체제를 찾고자하는 식품 연구자들 덕분에 이것이나마 찾게된것이
인류의 비만퇴치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것같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1회0